양진호 폭행 동영상 속 피해자, 오늘 경찰 출석

https://news.v.daum.net/v/20181103000005622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10444326

(서울=연합뉴스) 독자팀 =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으로부터 폭행당한 피해자인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의 전직 직원이 3일 경찰에 출석한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형사 합동수사팀은 이날 양 회장 폭행 동영상 속 피해자 A씨를 불러 조사한다.

A씨는 경찰과 3일 오후 2시로 출석 일시를 조율했다.

경찰은 A씨가 피해자 신분인 점을 고려, 별도의 포토라인은 설치하지 않기로 했다.

다만 A씨가 조사 시작 전 언론취재에 응하겠다는 의사를 표함에 따라 자연스레 취재진과 접촉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2일 양 회장의 집과 사무실 등 10곳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고, 이르면 내주 양 회장을 소환할 것으로 예상된다.

jebo@yna.co.kr
---------------------------------------------------
피해자가 그동안 받았던 상처와 고통을 안고 경찰청에 진술하러 가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번일이 한 언론사를 통해 밝혀지지 않았다면 더 많은 피해가 양산되었을 것이고 양진호는 더더욱 기고만장해지며 타인에게 서슴없이 가학행위를 지속했을 겁니다.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진술할 때 많은 고통을 느낄 것이고 양진호가 돈으로.. 그리고 인맥으로 피해자의 입을 막기위해 뭔짓을 할것이라는 불안감을 느낄것입니다. 

하지만 용기를 내어 양진호의 진정한 모습을 경찰에게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경찰은 피해자 보호를 위해 할 수 있는 조치는 다 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