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서 또 집단폭행..말리는 사람도 위협

https://news.v.daum.net/v/20180809115700283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2&aid=0001179459



전남 순천에서 20대 남성들이 행인을 무차별하게 폭행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YTN이 단독으로 입수한 영상에는 도로 한복판에 승용차를 세우고 두 사람이 나와서 행인 한 명을 무차별 폭행하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가해자 중 한 명은 피해자 다리를 걸어 바닥에 넘어뜨린 뒤 발로 밟고 때립니다.

길을 지나가던 택시운전사가 폭행 장면을 보고 말리려고 하지만, 오히려 택시기사까지 위협합니다.

사건은 지난 5월 말에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있는 거리에서 벌어졌습니다.

경찰은 곧바로 수사에 들어가 사흘 만에 가해자 29살 A 씨와 B 씨를 긴급 체포해 구속했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이들은 음주 운전과 무면허 운전을 한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경찰에서 이들은 "운전 도중 횡단 보도를 건너다가 피해자와 시비가 붙어 폭행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가해자 두 명은 재판에 넘겨진 상태입니다.

피해자 가족들은 가해자들을 강력하게 처벌해달라며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글을 올렸습니다.

나현호 [nhh7@ytn.co.kr]

----------------------------------------------------

조용히 반성하고.. 피해자에게 보상하고 구치소 가야죠? 살인 미수로...
음주로 심신미약 헛소리 하지 말고 그대로 가야죠.. 아참... 신상은 이미 털고 갑시다..
묻지마 집단 폭행 가해자에게 개인적인 생각으론 인권 보호는 과하다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