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급하긴 급했나…“빽다방 아메리카노 500원에 판매”

다음

네이버

300억원 규모 상생 지원책 가동…내달 12일까지 음료 할인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 프랜차이즈 빽다방이 내달 12일까지 인기 음료를 순차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단계로 진행하며 전국 대부분의 매장에서 적용된다. 할인 비용과 홍보 비용은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앞서 더본코리아는 300억원 규모 상생 지원책을 발표했다. 지원책에는 본사가 할인과 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등 상생안이 담겼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사재 출연까지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세부적으로 오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아샷추(아이스티샷추가)’는 1000원 할인한다. 6월 5일부터 7일까지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기존가에서 2200원 낮춘 1000원에 제공한다. 6월 10일부터 12일까지는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핫/아이스)를 500원에 판다.

오는 29일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 ‘청사과·요구르트 음료 5종’도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간 1000원 할인한다. 다만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빽사이즈’에는 할인을 적용하지 않는다. 옵션 추가나 메뉴 변경도 안 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메뉴를 즐기도록 본사가 직접 비용을 부담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맹점 매출 증진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고려한 상생 모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참고링크 : [이벤트]아샷추(아이스티 샷 추가) 1천 원 할인 이벤트


언론사 보도 제목처럼... 급하긴 급했나 합니다.

할인 이벤트를 하는데.... 보도내용대로라면 꽤 파격적이네요...

아마도 6월 5일부터는 많은 이들이 빽다방을 찾지 않겠나 예상합니다.

참고링크 : 매장 찾기

이런 이벤트... 많이하면 좋겠지만... 그럴리 없겠죠.. 이런 이벤트를 하는 것도.. 결국 CEO... 백종원씨 논란 때문에 하는 것이니 말이죠..

댓글